본문 바로가기
♧방문후기/방문후기 추천글

다녀 간 숙소추천(스크랩) - 소폰빌라 Sorphounvilla (캄보디아 시엠립 한인숙소) 후기

by camsomnang 2015. 12. 1.
반응형



캄보디아 시엠립 숙소...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했다.

캄보디아 현지 호텔을 이용할까 생각했는데

마침 시엠립 에도 한인민박이 있었다.

3군데 있는 걸로 알고있는데, 그 중 시설 좋은 곳으로 선택했다.

한국분 사장님께 현지 여행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으니까 되도록 이면 한인민박에 자는 걸 추천한다.


시엠립 시내

소폰빌라 에서 3박 숙박했다.

참고로 3박 이상 숙박하고 12:00 AM 이전 도착이면

무료 공항픽업 해 준다.

무료 공항픽업 해당사항이 없어도

돈을 좀 지불해서라도 픽업서비스 받길 바란다.


픽업서비스 신청하고

숙박 당일 공항 입국장 도착하면 '소폰빌라' 라는 푯말 든 기사를 찾으면

툭툭 타고 숙소까지 이동하면 된다.

 




숙소 입구 







처음엔 한국인이 운영하는 숙소인 줄 알았다.

사장님 만 한국분 이셨고,

나머지 직원들은 현지인 이었다.


체크인 할 때 사장님이

시엠립 주변과 앙코르유적 여행에 대한 설명을 해준다.

정말 친절하고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참 좋았음.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 











스탠다드 더블객실~

1박 당 $18







바깥에서 처음 봤을 땐 너무 초라해 보였는데,

실제 들어가 봤더니 뭐 나쁘진 않았다.

화장실은 좀 쓸 만했고...




요기 호텔 공항픽업 과 툭툭투어 해 주는

기사가 따로 있어서 길거리에 지나가는 기사한테 굳이 요금 흥정 할 필요가 없었다.

사장님 과 툭툭기사 모두 친절한 분이었고,

다시 또 오고싶을 정도로 정말 좋았다.




반응형

댓글


</